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쿤룬코리아, 3D 전략 시뮬게임 '진삼국대전 for Kakao'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4-11-29 17:48



쿤룬코리아는 풀 3D 군단 전략 시뮬레이션 '진삼국대전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28일 출시했다.

'진삼국대전'은 지난 3월 국내 시장에 첫 공개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순위 10위권에 오르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중국 삼국지를 판타지로 재해석한 풀 3D 기반의 군단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삼국시대 무장뿐 아니라 이순신, 황진이 등 한국 영웅들도 등장한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기존 출시작들과는 차원이 다른 하이퀄리티 그래픽을 제공해 마치 전쟁 영화를 보는 듯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진삼국대전 for Kakao'를 다운로드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톡하였느냐' 12종을 12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진삼국대전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12월 12일까지 이벤트(me2.do/GovaO5bi)를 실시한다.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 정답을 맞히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황진이, 이순신, 김유신 등 희귀 4성 카드를 지급한다. 이밖에 비타500, 조지아 커피, 새우탕 라면, 문화상품권 등 현물 상품도 증정한다.

게임 내에서는 '출석 체크'와 '전투력 랭킹' 이벤트가 열린다. '진삼국대전 for Kakao' 이벤트 기간 중 12일동안 출석한 게이머들에게는 문추 4성 카드를 모두 제공하고, 12월 4일까지 가장 높은 전투력을 달성한 게이머 1~3위에게는 순위에 따라 금동전과 은동전을 푸짐하게 지급한다. 또 출시 후 첫 캐시를 충전 시, 전위 4성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