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강소라 치맥 파티, 비현실적 '오피스룩 몸매' 등장…진정한 불금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11-09 12:25


강소라 치맥 파티

'강소라 치맥 파티'

배우 강소라가 직장인을 위한 '치맥 파티'를 열어 화제다.

강소라는 7일 오후 tvN 금토드라마 '미생' 시청률 공약을 지키기 위해 서초구 모 치킨집에서 자신이 직접 선정한 한 회사의 직원들과 치맥 파티를 열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앞서 '미생'의 시청률 3% 달성 시 한 회사를 무작위로 선택해 가을날 '치맥'을 쏘겠다고 공약을 내건 바 있는 강소라는 이날 팀장부터 인턴까지 다양한 직급의 직원들과 함께 치킨과 맥주를 먹고 마시며 드라마 관련 대화는 물론, 직장인들의 희로애락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강소라는 직원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경청하는가 하면 한결같이 밝은 모습으로 분위기를 주도해 현장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박지윤으로부터 "'미생'에서 현실과 다른 것은 강소라의 비현실적 몸매"라는 평을 들으며 몸매에 대한 극찬을 받은 바 있는 강소라는 이날 단정한 오피스룩을 입고 극 중 안영이의 모습 그대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강소라는 드라마를 사랑해주는 마음에 보답하고자 '미생' 원작 웹툰 완간 세트를 준비, 감동의 선물로 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방송 3회 만에 3.1%, 3주 만에 4.7%(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임시완)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금,토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많은 네티즌들은 "강소라 치맥 파티, 탐이 난다", "강소라 치맥 파티, 다른 공약도 또 해줬으면 좋겠다", "강소라 치맥 파티, 간 사람들은 진짜 대박 행운이다", "강소라 치맥 파티, 치킨을 같이 먹을 수 있다니..", "강소라 치맥 파티, 시청률 공약 또 안 하나요", "강소라 치맥 파티, 오피스룩 입은 모습 실제로 보고 싶다", "강소라 치맥 파티, 연기도 잘하고 진짜 예쁘다", "강소라 치맥 파티, 호감 여배우"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