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그는 "유재석 선배님이 '살 빼느라 진짜 고생 많았다. 건강해져서 너무 좋다'고 말씀해 주셨다. 정말 너무 감동적인 한마디였다. 살 빼느라 힘들었던 게 싹 잊혀졌다"며 고마운 마음을 밝혔다. 또 정준하, 노홍철, 정형돈, 하하, 박명수 등의 응원에도 힘을 얻었다며 거듭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와 함께 이지성은 과거 MBC '무한도전' 출연 당시 모습을 공개하며 '비포앤애프터'를 인증했다.
그동안 꾸준히 블로그에 자신의 다이어트 과정을 공개한 이지성은 오는 15일 결혼을 앞두고 기존 118kg에서 74kg까지 체중 감량에 성공한 것.
이지성은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가장 중요한 건 무조건 식단을 바꾸는 게 아니라 현재 먹고 있는 것에서 반으로만 줄여도 엄청난 효과가 생긴다"며 "몸이 조금씩 적응하면 식단을 바꾸시는 게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지성은 MBC 공채 18기 개그맨으로 '개그야', '코미디에 빠지다'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오는 15일에는 화장품 회사에서 근무하는 2살 연하의 일반인 예비신부와 5년 교제 끝에 백년가약을 맺는다.
많은 네티즌들은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진짜 많이 뺐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다른 사람인 줄 알았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새로 태어난 기분이겠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살 빼니까 훨씬 보기 좋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무한도전에 출연했었구나",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이미지가 확 달라졌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완벽 변신",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의지가 대단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