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라디오스타' 박지은 폭로 "신수지, 남친 몇명 사귀었냐고 묻자…"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11-06 09:51



'라디오스타' 신수지 박지은

'라디오스타' 신수지 박지은

댄스스포츠 전 국가대표 박지은이 신수지가 과거 교제한 남자가 30명이라고 폭로했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땀 흘리는 여자들 특집'을 마련해 댄스스포츠 전 국가대표 박지은, 리듬체조 전 국가대표 신수지, 격투기 선수 송가연, 인천아시안게임 우슈 동메달리스트 서희주가 출연했다.

이날 박지은은 "신수지와 같이 야구장에 간 적이 있는데 모르는 사람이 없더라. 그래서 '넌 남자친구 몇 명 사귀어봤어?'라고 물었더니 '한 서른 명 된다'고 하더라"고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당황한 신수지는 "말이 서른 명이지 정식으로 사귀질 못 했다. 선수할 때는 바빠서 일주일에 한 번 보다가 헤어지고는 했다. 진지하게 만난 적이 없다. 썸탄 걸 다 사귀었다고 생각했다"고 해명했다.

이를 들은 MC 김구라는 "H같은 존재들인 거다"라며 과거 신수지의 열애설을 넌지시 언급했다. 이에 신수지는 고개 숙인 채 웃음을 터뜨렸고, 윤종신은 "H가 누구냐"며 되물어 폭소케 했다.

또 신수지는 이상형에 대해 "운동을 선수만큼 잘했으면 좋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박지은 핵폭탄급 폭로", "'라디오스타' 신수지 진짜 인기 많았구나", "'라디오스타' 박지은, 제대로 말했네", "

'라디오스타' 신수지 박지은, 둘이 많이 친한 것 같다", "'라디오스타' 신수지 정도면 인기 정말 톱이었을 듯", "'라디오스타' 박지은 때문에 알게 된 사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