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촬영 스틸컷 공개...기대되는 최강 '父子케미'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1-05 11:46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촬영 스틸컷 공개...기대되는 최강 '父子케미'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촬영 스틸컷 공개...기대되는 최강 '父子케미'

새 드라마 '왕의 얼굴' 이성재와 서인국의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5일 KBS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측은 이성재(선조 역)와 서인국(광해)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성재와 서인국은 극중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벗어던진 채 살짝 미소를 짓거나 힙합 전사 포즈를 취하는 등 사춘기 소년들처럼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왕의 얼굴'을 통해 부왕 선조와 세자 광해로 호흡을 맞추게 된 이성재와 서인국은 최강 부자 케미를 과시하며 앞으로 펼쳐질 극강 부자대결에 대한 기대치를 한층 높였다.

이날 촬영장에서 두 사람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서로의 마음을 읽어내며 촬영에 열중, 짧은 휴식 시간에는 여지없이 개구진 소년들로 돌변해 촬영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이성재와 서인국의 호흡이 드라마에 멋진 시너지 효과를 불어넣고 있다. 왕권과 사랑을 두고 펼쳐지게 될 두 사람의 극적 갈등이 두 사람의 완벽한 연기 호흡 덕분에 더욱 섬세하고 긴장감 넘치는 심리극으로 탄생될 것 같아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한편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감성팩션로맨스활극으로, '아이언맨' 후속으로 11월 중순 방송 예정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에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어떠한 모습을 선보일 지 궁금하네요",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빨리 보고 싶네요",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이제 곧 방송을 시작할 것 같네요",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본방사수하겠습니다",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완전 기대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