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뉴논스톱' 12년 만의 동창회 "고 정다빈, 김정화 빼고 다 모였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1-04 17:00


뉴논스톱 조인성-박경림-정태우-김영준-장나라-양동근, 정다빈-김정화 빈자리 씁쓸

시트콤 '뉴 논스톱' 멤버들이 12년 만에 한자리에 모인 인증샷이 공개돼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배우 정태우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2년 만에 한자리에 모인 '뉴 논스톱' 식구들. 하늘나라 가있는 (정)다빈 누나와 미국에 있는 (김)정화 빼고는 다 모인 듯. 추억을 안주 삼아 오랜만에 즐거운 수다의 시간. 박경림, 양동근, 김영준, 조인성, 장나라, 정태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2002년 종영한 MBC 인기 시트콤 '뉴 논스톱' 주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고인이 된 정다빈과 지난해 결혼 후 미국에 머물며 6월 출산한 김정화를 제외한 오랜만에 뭉친 정태우, 박경림, 조인성, 김영준, 장나라, 양동근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변함없는 우정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 김영준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반가움을 나타내고 있으며, 고인이 된 정다빈을 다시금 생각하게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뉴논스톱 12년 만의 동창회 느낌", "뉴논스톱 재회 사진이 정다빈을 생각나게 하네", "뉴논스톱 정다빈 김정화 빈자리 느껴진다", "뉴논스톱 정다빈 김정화 빈자리와 김영준의 반가움 교차", "뉴논스톱 식구들 이제는 톱스타들", "뉴논스톱 고인이 된 정다빈 빈자리 씁쓸", "뉴논스톱 정다빈 보고싶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뉴 논스톱' 방영 당시 신인이었던 조인성은 박경림과 커플을 이루며 스타덤에 올랐다. 깜찍한 외모의 어리바리한 캐릭터로 인기를 끈 장나라도 극 중에서 양동근과 커플을 이루며 인기를 얻었다. '타조알' 김영준은 고 정다빈과 커플 연기를 한바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