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하하 "보고싶었어" 우정 과시…조현영 '응원글 급삭제' 왜?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11-03 16:24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5년 만에 컴백한 가수 MC몽이 국내 음원 차트를 '올킬'했다.

MC몽은 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 '미스 미 오어 디스 미(Miss me or Diss me, 부제 그리움)'에 수록된 13곡을 공개했다. 현재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는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몽키3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총 9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MC몽은 타이틀곡을 포함해 앨범에 수록된 총 13곡으로 일명 '차트 줄 세우기'를 나타내며 저력을 과시했다.

MC몽의 컴백에 절친 하하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친구야... 보고 싶었어"라는 멘트와 함께 '내가 그리웠니' 뮤직비디오 영상 링크를 게재하며 응원했다.

백지영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말 고생했어 몽이야. 좋은 말 안 좋은 말 다 새겨. 그리고 음악으로 만들어줘"라며 "너가 가지고 있는 미안함 불안함 사랑함 슬퍼함 이겨냄 지침 외로움 조급함 위축감 우울함. 모두 다 풀어내서 보답하자. 이른 축하는 하지 않을게. 이제 시작이니까. 난 어쩔 수 없는 네 누나, 엠씨몽 mcmong 고생 했어 내 동생"이라며 응원의 글을 남겼다.

레인보우 멤버 조현영 역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드디어 나온 MC몽 오빠 앨범. 아 너무 오래 기다렸어요. 역시나 전곡 다 너무 좋다. 전곡 다 들으면서 출근하는 중"이라는 글을 남겼지만, 이후 황급히 삭제해 의문을 자아내고 있다.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에 네티즌들은 "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조현영 응원글은 왜 지운거지?", "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하하 백지영 응원글 남겼네", "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대단하다", "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준비 많이한듯", "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반응 뜨겁네", "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조현영 응원글 지운 이유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