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에 네티즌들 군가 '멸공의 횃불'로 '응수'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11-03 14:03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멸공의 횃불' 응수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멸공의 횃불' 응수

5년 만에 가요계에 복귀한 가수 MC몽의 '내가 그리웠니'가 음원차트 올킬을 달성한 가운데, 군가 '멸공의 횃불'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1위에 오르는 등 후폭풍이 거세다.

MC몽은 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 '미스 미 오어 디스 미(Miss me or Diss me, 부제 그리움)'에 수록된 13곡을 공개했다. 현재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는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몽키3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총 9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이 이에 반발하며 군가인 '멸공의 횃불' 검색을 부추겨 일어난 결과로 보인다.

특히 현재는 포털사이트 1위는 물론 음원 사이트 검색어 1위에는 '멸공의 횃불'이 1위를 기록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MC몽은 지난 2010년 고의발치혐의로 병역기피 논란에 휩싸였으며 지난 2012년 5월 대법원 무죄 판결을 받은 바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멸공의 횃불' 응수, 꼭 저렇게 해야하나?", "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멸공의 횃불' 응수, 둘 다 마음에 안 든다", "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멸공의 횃불' 응수, 진짜 유치해"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