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걸그룹 러블리즈 유지애 '손연재 정말 닮았네' 귀요미 미모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11-03 21:36


걸그룹 러블리즈, 유지애 손연재 닮은꼴 미모

걸그룹 러블리즈, 개인별 사진 공개

신인 걸그룹 러블리즈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3일 자정 러블리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교복을 입은 풋풋한 모습의 8명 멤버들을 공개했다.

러블리즈 멤버에는 2012년 '그녀는 바람둥이야'를 발표한 베이비소울, '딜라이트'의 유지애, 엑소 시우민과 김유정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너만 없다'의 진 등이 포함됐다. 여기에 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이었던 이미주와 함께 서지수, 케이, 류수정, 정예인 등 멤버가 최종 확정됐다. 특히 유지애는 '손연재 닮은꼴' 미모로 공개되자마자 포털 실시간 검색어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러블리즈 첫 정규 앨범 프로듀싱은 가수 윤상이 맡았다. 윤상은 그동안 아이유 등 아이돌 가수의 앨범에 참여한 적은 있지만 앨범 전체 프로듀싱을 맡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3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준비를 거듭한 걸그룹이라 완성도를 자신한다. K-POP 시장에 걸그룹이 워낙 많아 러블리즈만의 새로운 색깔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윤상 프로듀서와 걸그룹의 만남이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러블리즈는 오는 10일 음원 선공개를 시작으로 12일 쇼케이스를 열며 17일 정규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걸그룹 러블리즈에 네티즌들은 "걸그룹 러블리즈, 유지애 예쁘다", "걸그룹 러블리즈, 데뷔무대 기대돼", "걸그룹 러블리즈, 유지애 정말 손연재 닮게 귀엽게 생겼어", "걸그룹 러블리즈, 유지애 풋풋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