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진 이윤창 웹툰 작가와 열애 암시?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눈길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0-22 09:06


김진 이윤창

웹툰 작가 김진과 이윤창이 웹툰을 통해 서로의 열애를 암시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김진이 소감을 전했다.

김진 작가는 22일 업데이트한 자신의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에 '그녀의 자취 생활과 그녀의 연애 이야기'라는 부제로 이윤창 작가를 등장시켰다.

공개된 웹툰에서 김진과 이윤창은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다. 2차 이동 중 김진은 이윤창의 큰 키를 보고 풍선 인형을 떠올렸고, 김진이 자신을 소개하려 하자 이윤창은 '이미 알고 있다'라고 답해 묘한 분위기를 형성 했다. 이후 두 사람은 집에 가기 위해 함께 가까운 지하철역으로 갔고, 서로의 집도 알게 됐다.

김진의 웹툰이 공개되자 두 사람이 열애하는 것 아니냐는 관심을 불러 일으켰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이에 김진 작가는 자신의 트위터에 "어머나 실검 1위"라는 짧은 소감을 게재하기도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진 이윤창 웹툰 작가커플 탄생하나", "김진 이윤창 작가 정말 열애 중? 웹툰으로 표현하니 귀엽다", "김진 이윤창 작가의 만남 기대된다", "김진 이윤창 작가의 다음 회 언제 되나", "김진 이윤창 웹툰 작가들의 만남 새로운 커플 탄생이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윤창은 1986년 10월 10일 생으로 2006년 웹툰 '촹일기'를 통해 데뷔했으며,'타임인 조선'이 대표작이다. 김진은 2008년 웹툰 '나이스 진 타임'으로 데뷔한 웹툰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한 살이라도 어릴 때' '아랫집 시누이' 등이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