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윤진이 전진, 싱가포르에서 다정한 모습 포착?...윤진이 측 "친구들과 여행 중"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0-22 00:07



윤진이 전진, 싱가포르에서 다정한 모습 포착?...윤진이 측 "전진 아닌 친구들과 여행 중"

윤진이 전진, 싱가포르에서 다정한 모습 포착?...윤진이 측 "전진 아닌 친구들과 여행 중"

배우 윤진이 측이 가수 전진과 열애설을 일축했다.

21일 윤진이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윤진이는 현재 친구들하고 싱가포르에서 여행 중이다"며 "본인에게 전진과 싱가포르에서 만난 적이 있는지 확인했는데 그런 적이 없다고 했다"며 전진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윤진이와 전진이 싱가포르에서 동반 여행 중인 모습이 포착됐다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매치는 두 사람이 올해 초 한 모임에서 알게 된 뒤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윤진이가 지난 8월에 열린 전진의 토크 콘서트에 참석, 선글라스도 착용하지 않은 채 자유롭게 공연을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윤진이 전진 열애설에 "윤진이 전진, 열애설이 났었군요", "윤진이 전진, 나이 차이가 꽤 많이 나지 않나요?", "윤진이 전진, 두 사람의 성지글이 꽤 있나봐요", "윤진이 전진, 사실이 아니라고 하니 믿겠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