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 성민과 결혼 김사은, 무결점 일상 모습...'11자 복근+잘록 허리'
두 사람은 지난해 말 뮤지컬 '삼총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후 연인으로 발전, 지난달 24일 소속사를 통해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에 14일 성민은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여러분,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합니다"라며 김사은과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사진 속 김사은은 검은색 탱크톱에 편한 트레이닝 차림으로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김사은은 환상적인 11자 복근과 함께 볼륨감 넘치는 완벽한 S라인 자태를 뽐내고 있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이날 성민은 "조금 늦었지만, 여러분이 준 너무나 큰 사랑과 믿음에 용기를 내서 직접 소식을 전합니다"라며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될게요"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소식에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정말 축하드려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행복하세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정말 잘 어울리네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두 사람이 뮤지컬을 통해 만나게 됐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