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 성민과 결혼 김사은, 잘록 허리 드러낸 반전 콜라병 몸매 '예술'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과 12월 결혼하는 뮤지컬 배우 김사은의 늘씬한 자태에 이목이 쏠렸다.
성민과 김사은은 오는 12월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웨딩홀 더 라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해 말 뮤지컬 '삼총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후 연인으로 발전, 지난달 24일 소속사를 통해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김사은에 이목이 쏠렸고, 김사은이 과거 자신의 SNS에 올린 늘씬한 몸매가 담긴 사진들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은은 검은색 탱크톱에 편한 트레이닝 차림으로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김사은은 환상적인 복근 라인과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하고 있어 많은 남성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이날 성민은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될게요"라며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많은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소식에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진짜 얼굴도 몸매도 예쁘시네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진짜 성민이 반할만하군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두 사람이 행복하게 오래오래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품절남이 되시는 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