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늘씬 몸매+청순 얼굴’ 지상파 첫 주연 소감은?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10-13 18:47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걸그룹 시크릿 한선화가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청순한 매력을 뽐내며 눈길을 끌었다.

13일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는 MBC 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한선화, 배우 이장우, 이미숙, 정보석, 임예진, 윤아정, 최필립, 김민서 등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한선화는 몸에 딱 달라붙는 원피스를 입고 등장, 청순한 미모와 인형 몸매를 뽐내며 현장을 찾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상파 첫 주연인 한선화는 "부담감이 없다면 거짓말이다. 처음 대본을 보고 확실히 주인공이라서 분량이라든지 공부해야 되는 게 상당하더라. 엄청 걱정했다. 촬영 초반에는 나도 감을 못 잡았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아직도 힘들고 힘든 부분이 많았다"면서도 "(이)장우 오빠와 감독님에게 조언 구하면서 조금씩 감을 잡아가며 하고 있는 중이다"며 "나만의 매력으로 연기적인 부분을 좀 더 어필하고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장미빛 연인들'은 어린 나이에 실패를 경험했지만 주저하지 않고 일어나 인생에 대한 해답과 행복을 찾아가는 한 청춘의 이야기다.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에 네티즌들은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갈수록 예쁘네",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인형이야",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너무 말랐어",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드라마 기대돼",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어떤 연기 보여줄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