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제작발표회장서 '청순미모+인형몸매' 자랑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10-13 17:23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 사진=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걸그룹 시크릿 한선화가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청순한 미모와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13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는 MBC 새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한선화는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미니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지상파 첫 주연인 한선화는 "부담감이 없다면 거짓말이다. 처음 대본을 보고 확실히 주인공이라서 분량이라든지 공부해야 되는 게 상당하더라. 엄청 걱정했다. 촬영 초반에는 나도 감을 못 잡았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아직도 힘들고 힘든 부분이 많았다"면서도 "(이)장우 오빠와 감독님에게 조언 구하면서 조금씩 감을 잡아가며 하고 있는 중이다"며 "나만의 매력으로 연기적인 부분을 좀 더 어필하고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진짜 몸매 대박이네", "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아찔한 몸매 자랑", "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몸매는 진짜 최고인 듯", "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이장우와의 연기도 기대된다", "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피부 진짜 부럽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장미빛 연인들'은 대학생 아빠의 고군분투 성장기와 세 가족의 파란만장한 사연을 통해 희망을 이야기하는 힐링 가족로맨스 드라마다. 이장우, 한선화, 이미숙, 장미희, 박상원, 정보석 등이 출연하며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