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드래곤과 달달한 애정행각 선보인 미즈하라 키코 누구? '日인기 혼혈모델'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0-08 16:00



지드래곤과 달달한 애정행각 선보인 미즈하라 키코 누구? '日인기 혼혈모델'

지드래곤과 달달한 애정행각 선보인 미즈하라 키코 누구? '日인기 혼혈모델'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인 일본 모델 겸 배우인 미즈하라 키코가 화제다.

미즈하라 키코는 1990년 생으로 미국인 아버지와 재일교포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한국어와 일본어, 영어에 능통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03년 패션잡지인 '세븐틴'의 전속 모델 오디션에서 '미스 세븐틴'으로 선택돼 전속 모델로 활동한 미즈하라 키코는 2007년 7월부터는 '비비'의 전속 모델이 되면서 잡지 모델로 얼굴을 알렸다.

지난 2010년에는 일본 소설가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상실의 시대'(노르웨이의 숲)에서 주연 '미도리' 역을 맡으며 연기를 시작했다.

이후 영화 '헬터 스켈터', '플래티나 데이터', 드라마 '야에의 벚꽃', '실연 쇼콜라티에'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앞서 8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지난달 16일 서울의 청담동과 이태원 등지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지드래곤과 키코의 모습을 포착해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청담동의 한 라운지바에서 지인들과 파티를 벌였으며, 서로에게 온전히 집중한 채 끊임없이 화기애애한 대화를 주고받았다.


특히 이 매체는 "서로의 생일이나 크리스마스 등을 함께 보내며 4년째 열애중인 두 사람은 백허그와 볼을 만지고 입도 살짝 맞추는 등의 애정이 가득한 스킨십을 선보였다"고 덧붙였다.

한편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진 후 지드래곤의 소속사인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본인에게 확인 중이다. 공식입장 정리 후 밝힐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많은 네티즌들은 지드래곤 키코 열애설에 "지드래곤 키코, 또?", "지드래곤 키코, 두 사람 열애설이 계속해서 나오는 이유는 뭘까요?", "지드래곤 키코, 오늘은 인정하겠네요", "지드래곤 키코, 무려 4년이나 만났다는 건가요?", "지드래곤 키코, 두 사람이 처음 열애설이 불거진 것은 언제인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