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진재영,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3대 스포츠카' 소유…가격 보니 "헉 소리나네"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10-08 14:37



진재영 포르쉐-페라리-람보르기니 소유

진재영 포르쉐-페라리-람보르기니 소유

배우 겸 쇼핑몰 CEO 진재영이 초호화 집을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과거 그녀가 공개한 슈퍼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진재영은 과거 자신의 SNS 등을 통해 수억 원에 이르는 자신의 자동차를 공개해왔다.

사진 공개 당시 진재영은 3세대 포르쉐 911을 비롯해 3억 원을 호가하는 페라리 F430과 4억 원에 달하는 람보르기니 가야르도를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아울러 진재영은 '택시'에서 "연 매출 200억이 맞느냐"는 MC의 질문에 "맞다. 하지만 처음부터 잘된 것은 아니었다. 쇼핑몰 첫날 8만명이 접속했는데 주문은 고작 5명뿐이었다"고 답했다.

그는 "사전에 공부 없이 뛰어들었다는 생각에 다음날부터 동대문을 3년 동안 빼놓지 않고 매일 갔다"며 "쇼핑몰 시작 3년 동안은 2시간 이상 잔 적이 없다. 새벽 3~4시까지 돌고 5시까지 메이크업하고, 6시부터 촬영을 했다"며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숨은 노력에 대해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

진재영 포르쉐-페라리-람보르기니 소유, 진짜 부럽다", "

진재영 포르쉐-페라리-람보르기니 소유, 저 차가 다 얼마야?", "

진재영 포르쉐-페라리-람보르기니 소유, 진심 부러워",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가 다 진재영이 소유한 것인가요?", "진재영,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를 합치면 얼마가 되는 건가요?", "진재영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소유, 집도 어마어마하네", "진재영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소유, 집에 슈퍼카까지 부러워"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