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연애의 발견' 종영, 김슬기-윤현민 스킨십 다시보니…진짜 커플같아 '달달'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10-08 11:26



'연애의 발견' 종영

'연애의 발견' 종영

'연애의 발견'이 종영한 가운데, 윤현민이 김슬기에게 기습뽀뽀한 장면이 관심을 모은다.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는 연인 선언을 한 도준호(윤현민 분)와 윤솔(김슬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도준호는 윤솔에게 커플 운동화를 선물하면서 "이거 신고 어딜 가도돼고 나한테 와도 돼"라고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그러나 윤솔은 도준호의 마음을 모른 척 하며 운동화를 신고 함께 운동하기로 약속했다.

다음날 도준호와 조깅에 나선 윤솔은 "내가 좋은 이유 3가지만 이야기해봐"라고 물었다.

이에 도준호는 "첫 번째는 멋있고, 두 번째는 따뜻하다. 세 번째 이 모든 것을 솔이 너 스스로 잘 알고 있다는 것이다"며 "자기 자신을 잘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나도 잘 알아주지 않을까 싶다"고 답했다.

특히 윤솔은 도준호의 볼에 뽀뽀를 하며 "우리 사귀자"고 고백했고, 윤솔의 마음을 확인한 도준호는 윤솔을 붙잡아 기습 키스에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종영한 '연애의 발견' 김슬기 윤현민 드디어 사귀구나", "

'연애의 발견' 종영 아쉽지만 김슬기 윤현민 예쁘다", "종영 '연애의 발견' 김슬기 윤현민 잘 어울려", "

'연애의 발견' 종영했지만 김슬기 윤현민 뽀뽀 기억에 남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