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수현, 스포츠브랜드 휠라 전속모델 발탁

김겨울 기자

기사입력 2014-10-08 09:49



한류스타 김수현이 이번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모델로까지 나서며 '김수현 열풍'을 더욱 거세게 이어나갈 전망이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국내뿐 아니라 최고의 한류 스타로 등극한 배우 김수현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휠라는 김수현이 명품 연기력으로 폭넓은 인기를 구축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크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반전 매력을 지닌 김수현만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스타일리시 퍼포먼스(Stylish Performance)' 방향과 잘 부합된다는 점을 모델 선정의 가장 중요한 이유로 꼽았다.

여기에 휠라가 세계 70여개국에서 운영되는 글로벌 브랜드이니만큼, 국내를 넘어 아시아권에서 젠틀하고 댄디한 이미지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수현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시너지 효과를 줄 것이라는 기대도 더해졌다.

최근 휠라의 TV CF 촬영을 진행한 김수현은 스텝들과 첫 작업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전문 모델 못지 않은 자세와 프로페셔널한 태도로 촬영현장 분위기를 압도하며 촬영을 이끌어 갔다고 현장에 있던 관계자는 전했다.

휠라와 함께한 김수현의 새로운 모습은 오는 11월 초 온에어 예정인 다운재킷 TV CF를 시작으로 온라인과 SNS, 매장, 옥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김수현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국내외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우면서도 시크하며, 에너제틱하면서 젠틀한 본인만의 영역을 구축한 최고의 배우이자 모델"이라며, "반전의 야누스적인 김수현의 매력을 부각시킨 휠라의 TV CF를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모습의 김수현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한편, 휠라(FILA)는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이기호)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그 동안 국내에서는 패리스 힐튼, 빅뱅, 2NE1, 비스트, 인피니트, 수영선수 박태환 등이 모델로 활동한 바 있으며 현재는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 선수가 모델로 브랜드를 대표하고 있다.

김수현은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등을 통해 대한민국을 '수현앓이'에 빠뜨렸으며, 최근 '2014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대상,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스타 어워즈' 아시아스타상을 수상하며 한류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