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시카 탈퇴 SM 공식입장 "본인 사업과 충돌"…中언론 "타일러 권 결혼설 때문"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9-30 17:17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타일러 권 결혼

SM 공식입장

중국 연예매체 '시나닷컴'이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와 타일러 권의 결혼을 언급했다.

30일 중국 '시나닷컴'은 제시카의 소녀시대 탈퇴설 관련 소식을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배치하는 등 비중있게 다루며 "제시카가 남자친구 타일러 권과 결혼 계획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는 것 아니냐고 추측했다.

시나닷컴은 제시카가 지난 29일 남자친구인 코리델 캐피털 파트너스 연예 사업부 CEO 타일러 권과 함께 미국행 비행기에 탔으며, 측근의 말을 빌려 "제시카가 남자친구 타일러 권과 결혼을 생각하고 있으나 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없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새벽 제시카는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다가오는 공식 스케줄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었으나, 회사와 8명으로부터 오늘부로 저는 더 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다 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라며, "저는 소녀시대 활동을 우선시하며 적극적으로 전념하고 있는데, 정당치 않은 이유로 이런 통보를 받아서 매우 당혹스럽습니다"라고 폭로해 논란이 됐다.

이에 대해 SM 엔터테인먼트은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올 봄 제시카가 본인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사에 앞으로 한 장의 앨범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다"며 갑작스럽게 제기된 강제 퇴출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SM 공식입장과 중국언론 보도에 네티즌들은 "

SM 공식입장 제시카 퇴출,결국 사실이었네", "

SM 공식입장 제시카 퇴출, 타일러 권과의 관련성은?", "

SM 공식입장 제시카 퇴출, 혹시 타일러 권과 열애 때문?", "

SM 공식입장 제시카 퇴출, 타일러 권과 결혼설까지 돌던데", "

SM 공식입장 제시카 퇴출, 이번 일과 타일러 권 결혼설과는 관계가 없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