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홉수소년' 육성재 박초롱, 달달한 도서관 첫 키스 '풋풋'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9-26 22:57



'아홉수소년' 육성재 박초롱, 달달한 도서관 첫 키스 '풋풋'

'아홉수소년' 육성재 박초롱, 달달한 도서관 첫 키스 '풋풋'

'아홉수 소년' 육성재와 박초롱이 도서관에서 첫 키스를 했다.

26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아홉수 소년'에서는 강민구(육성재 분)가 한수아(박초롱)에게 첫 키스를 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강민구와 한수아는 도서관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그러나 한수아는 강민구가 다른 여자 후배에게 고백 받는 장면을 목격하고 '주인 있음'이란 포스트잇을 잠자는 민구의 얼굴에 붙이며 귀여운 질투를 했다.

이후 한 남성이 강민구가 자리를 비운 사이 한수아에게 다가가 "클럽 애들이 요새 너 안 온다고 다 난리야"라고 말했고, 한수아는 "여기까지 찾아와. 짜증나게"라며 발끈했다.

멀리서 이를 발견한 강민구는 "내 여자 친구한테 볼일 있냐"고 말했고, 이 남성은 강민구의 여자 친구 발언에 황당한 표정을 지으며 뒤로 돌아섰다.

이에 강민구는 "내가 이럴 줄 알았어. 불안해서 한 눈을 팔 수 있어야지. 누구 여친인지 이렇게 예뻐가지고"라며 '주인있음'이라고 적힌 쪽지를 한수아의 이마에 붙였다.

이후 강민구는 "안되겠다. 너 이리로 와봐"라고 말하며 한수아의 옷을 잡아당긴 뒤 한수아의 입에 가볍게 입을 맞췄다.

많은 네티즌들은 '아홉수 소년' 육성재 박초롱 첫 키스에 "'아홉수 소년' 육성재 박초롱, 첫 키스가 너무 달달하네요", "'아홉수 소년' 육성재 박초롱, 두 사람 묘하게 잘 어울리네요", "'아홉수 소년' 육성재 박초롱, 완전 귀요미 커플인 것 같아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