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블리자드 기대작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조만간 국내 알파 테스트 돌입!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4-09-25 16:35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11월 열린 '블리즈컨 2013'에서 처음 공개된 이래 국내외 팬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히어로즈)을 국내에서도 곧 '테크니컬 알파(Technical Alpha)' 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히어로즈'는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그리고 '디아블로' 시리즈 등 기존 블리자드 게임의 대표적 영웅들이 한자리에 모여 열띤 전투를 벌이는 팀전 게임으로 지난해 블리즈컨과 지스타를 통해 첫 선을 보이며 게이머들 사이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후 올해 3월부터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가 진행돼 왔으며, 지난 7월부터는 유럽 등 영어권 지역 전반으로 대상을 확장, 더 많은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게임 환경 및 시스템, UI 개선 그리고 지속적인 새로운 콘텐츠 추가 및 수정 등 개발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향후 수주내에 한국 게이머들이 참여하게 될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는 한글화된 게임 클라이언트를 한국 지역 서버에서 즐길 수 있어 참여자에게 최적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히어로즈'는 이미 '12세 이용가' 연령 등급으로 국내 심의 일정을 마쳐둔 상태다.

'히어로즈' 테크 알파 테스트 참여자들은 현재까지 공개된 총 29명의 영웅과 5개의 개성 넘치는 전장 이외에도 향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영웅, 전장, 스킨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는 것은 물론 게임에 대한 직접적인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번 국내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 소식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포스팅(kr.battle.net/heroes/ko/blog/15951023)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체적 진행 일정 등 더 자세한 사항은 추후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히어로즈' 테크 알파 테스트 및 향후 진행될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들은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를 방문, 본인의 배틀넷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베타 테스트 신청' 배너를 클릭해 신청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