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준상 '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 합류…아내 홍은희 이어 군입대 '눈길'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9-23 23:16



유준상 '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 합류…아내 홍은희 이어 군입대

유준상 '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 합류…아내 홍은희 이어 군입대

배우 유준상이 '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에 출연한다.

유준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의 한 관계자는 23일 "유준상이 '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에 출연하기로 했다"며 "신병 특집 녹화를 위해 28일 훈련소에 입소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은 기존 멤버들은 포함되지 않은 신병으로만 구성된 1회성 기획으로, 유준상을 포함해 문희준이 확정됐다. 유준상과 문희준을 제외한 4~5명의 멤버들이 오는 28일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유준상은 21일까지 방송된 '진짜 사나이-여군 특집'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했었다. 여군 특집에 출연한 유준상의 아내 홍은희는 이날 방송에서 "왜 남자들이 군대 이야기를 평생 하는지 알겠더라. 남편을 꼭 보내고 싶다"며 "평소 자신이 군대를 다녀온 것을 엄청 티낸다. 기회 봐서 짐 싸서 보내려 한다"고 유준상에게 재입대를 권유했다.

이에 유준상은 내레이션을 통해 "여보, 미쳤어?"라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많은 네티즌들은 유준상 '진짜 사나이' 출연 소식에 "유준상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게 됐군요", "유준상 '진짜 사나이', 1회성이라 조금 아쉽네요", "유준상 '진짜 사나이',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을까요?", "유준상 '진짜 사나이', 얼마나 잘 하나 보겠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