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와 노출 후 한 침대에...파격 베드신 현장 '아찔'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9-23 01:59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와 노출 후 한 침대에...파격 베드신 현장 '아찔'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와 노출 후 한 침대에...파격 베드신 현장 '아찔'

배우 박시연의 노민우와의 다소 높은 베드신 수위를 언급한 가운데 당시의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호텔에서는 TV조선 드라마스페셜 '최고의 결혼'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오종록 PD를 비롯해 배우 박시연, 배수빈, 노민우, 엄현경 등이 참석했다.

이날 박시연은 "노민우와 베드신을 촬영 둘째 날 진행했다"며 베드신을 언급했다.

이어 그는 "너무 앞뒤 관계없이 처음 만나 베드신을 찍으니 어느 정도 노출이 있는데도 밋밋하더라"며 "그래서 결국 재촬영을 했다"며 노민우와의 베드신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이후 박시연은 "재촬영 때는 친분이 쌓이니 노출이 없어도 수위가 높아 보이더라. 결국 PD가 '이 부분은 잘릴 것 같다'고 말을 했다"고 덧붙여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과감한 노출을 한 채 침대에 누워 베드신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박시연과 노민우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최고의 결혼'은 자발적 선택에 의해 비혼모가 된 한 여자를 중심으로 각기 다른 네 커플의 연애와 결혼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박시연은 극 중 홀로 아이를 낳아 키우는 여인으로 분했다. 오는 27일 첫 방송.

많은 네티즌들은 '최고의 결혼' 박시연 출연 소식에 "'최고의 결혼' 박시연, 드디어 복귀를 하시는군요", "'최고의 결혼' 박시연, 복귀작으로 드라마를 택했군요", "'최고의 결혼' 박시연, 과연 이번에는 어떠한 연기를 선보일 지 궁금하네요", "'최고의 결혼' 박시연, 완전 파격적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