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지은-고명환 이런 웨딩화보 봤어요?…'바바리맨' 등 출연작 패러디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09-23 13:30


임지은-고명환 웨딩화보

배우 고명환 임지은 커플이 코믹 콘셉트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23일 임지은의 소속사 DMCC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화보에 따르면 고명환 임지은 커플은 본인들이 출연했던 작품의 주요 장면을 재치 있게 패러디 해 다른 웨딩 화보와 차별화된 즐거움을 줬다.

웨딩 촬영의 한 관계자는 "어떤 콘셉트와 웨딩드레스도 잘 어울리는 행복한 신부의 모습이었다. 신랑 고명환 역시 자상하고 배려심이 깊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정말 사랑스러운 커플이다"고 밝혔다.

이 커플의 인연은 고명환이 28살, 임지은이 27살 때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시작됐다. 이 후 방송국에서 가끔 마주치고 명절에 안부를 묻는 친구로 지내던 어느 날 고명환은 임지은에게 전화를 걸었고 임지은이 바로 옆 동네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당시 서로 이성친구도 없었고 둘 사이 수 많은 공통점을 발견하면서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초반에 고명환은 임지은이 부담을 가질 까봐 항상 '친구'라는 호칭을 사용했다고.

고명환과 임지은은 지난 해 7월 열애를 인정한지 약 1년 만에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식은 오는 10월 11일 오후 1시 강남중앙침례교회 본당 대예배실에서 열리며, 단짝 동료인 문천식의 사회로 진행된다. 고명환의 동갑내기 친구인 윤도현과 팝페라 가수 강태욱 교수가 축가를 부를 예정이다.

임지은 고명환 웨딩화보에 누리꾼들은 "임지은 고명환 웨딩화보, 잘 나왔어", "임지은 고명환 웨딩화보, 예쁘게 나왔어", "임지은 고명환 웨딩화보, 독특해", "임지은 고명환 웨딩화보, 결혼 축하해", "임지은 고명환 웨딩화보, 행복하게 잘 살길", "임지은 고명환 웨딩화보, 친구에서 연인됐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