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2의 서강준-김새론-윤찬영 만든다!' 스타군단 판타지오, 캐스팅 에이전시 씨앤에이와 제휴

김형중 기자

기사입력 2014-09-21 16:33


'제2의 서강준-김새론-윤찬영 만든다!' 스타군단 판타지오, 캐스팅 에이전시 씨앤에이와 제휴

하정우 주진모 염정아 김선아 등 60여 명의 배우 군단이 소속된 판타지오(대표 나병준)가 국내 최대 캐스팅 에이전시 씨앤에이(대표 조훈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연기스쿨을 열어 신인 발굴에 나선다.

지난 19일 판타지오는 "연기 교육 아카데미인 씨앤씨스쿨(CNCSHCOOL)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씨앤씨스쿨은 국내최대 캐스팅 디렉터 회사인 씨앤에이(C&A) 에이젼시가 최근 강남구 압구정동에 설립한 회사다.

판타지오는 연기를 기반으로 표현력과 창의력, 자신감을 키우는 등 리더십 교육을 표방하는 씨앤에이 산하 연기아카데미인 씨앤씨스쿨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신인 발굴과 신인 교육을 강화한다.

판타지오는 그간 '아이틴 오디션', '액터스리그', '매니저 사관학교' 등의 인재육성 시스템을 통해 배우 서강준이 속한 연기자그룹 서프라이즈와 걸그룹 헬로비너스, 아역배우 윤찬영 등의 신인을 배출했다.

여기에 연기아카데미인 씨앤씨스쿨과의 교류를 통해 보다 체계화되고 전문화된 프로세스로 연기와 인성, 리더쉽있는 신인들을 안정적으로 키워낸다는 전략이다.

판타지오는 "씨앤씨스쿨과의 제휴로향후 씨앤씨스쿨이 교육에서 데뷔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가동한다. 이후 검증된 인재들을 판타지오에서 신인 배우로 키워가는 시스템으로 가게 된다"고 밝혔다.



스타 왕국 판타지오, 국내최대 캐스팅 에이젼시 c&a와 손잡고 리더쉽 연기스쿨 <씨엔씨스쿨> 오픈. 화제!

제2의 서강준. 김새론. 윤찬영 만든다.!



하정우, 주진모, 염정아, 김선아 등 60여명의 배우군단 판타지오(나병준)가 국내 최대 캐스팅 에이젼시 c&a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연기스쿨을 오픈해 화제다.

연기를 기반으로 표현력과 창의력 자신감을 고취시켜 리더쉽 교육을 표방하는 씨앤씨스쿨(CNCSHCOOL)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신인발굴과 신인 교육의 초석을 더욱 다진다는것.

판타지오는 이례적으로 음반제작등 많은 투자가 이루어져야하는 가수가 아닌 신인 배우들을 키우기 위한 자체 R&D 시스템 구축에 많은 투자를 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5년여간 '아이틴 오디션', '액터스리그', '매니저 사관학교' 등 인재육성 시스템에 기반한 3대 R&D 시스템을 선보이;며 최초의 배우그룹인 <서프라이즈>를 성공시키며 서강준을 미니시리즈 주인공의 반영에 올려놨다.

걸그룹 <헬로우 비너스>는 데뷔 첫해 000신인상을 거머쥐며 화제를 뿌렸으며 멤버를 보강해 올해 말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해 3집을 앞두고있다.

최근 리더쉽을 가미시킨 연기아카데미인 씨앤씨스쿨(대표. 조훈현)과 손을 잡고 보다 체계화되고 전문화된 프로세스로 연기와 인성, 리더쉽있는 신인들을 안정적으로 키워낸다는 전략이다.

씨엔씨 스쿨은 국내최대 캐스팅 디렉터 회사인 씨엔에이 에이젼시(대표. 조훈현) 가 최근 강남구 압구정동에 설립했다.

씨엔에이 에이젼시는 1년에 드라마 30여편을 기회단계부터 주조연을 캐스팅하는 국내 유일의 법인을 갖춘 회사로 알려져있다.

판타지오는 "<씨앤씨스쿨>은 신인연기자들의 가장 안정적인 등용문이 될것이다. 그리고 신인들의 교육과 신인들의 경험을 책임지게 될것." 이다. " 체계적이고 구체적인 교육부터 데뷔까지 원스톱 트레이닝 시스템을 가동한다. 이후 검증된 인재들을 판타지오와 전문 매니지먼트 관리 시스템안으로 들어오게된다. 고 포부를 밝혔다.

국내최대 매니지 먼트 판타지오와 국내 최대 캐스팅 디렉터 c&a 가 향후 엔터 교육시장에 어떤 파괴력을 미칠까 주목된다.

판타지오는 영화< > < > 드라마 < > < >등 제작등에 성공 하면서 작년 말 코넥스 상장에 이어 최근 코스닥 기업인 ㈜에듀컴퍼니와 합병을 발표하고 코스닥 이전 상장을 앞두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