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교제설 부인에 "이미 게임 끝"…하지만 인터뷰는 사양?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9-15 18:34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방송인 강병규가 최근 자신의 SNS에 배우 이병헌 협박 사건 관련 글을 게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강병규는 지난 13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병헌 협박 모델 한 모 씨는 이지연이자 윤 모 씨다"라는 제목의 기사링크를 게재했다.

이어 14일에는 "그동안 내 인생에서 있었던 많은 일들에 대한 나의 심정이 담긴 책이 완성될 즈음 마치 산타클로스 선물처럼 짜여진 갱처럼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다"며 "그 사건의 핵심 인물이 내가 잘 아는 사람이었다니 헐"이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또 다음날인 15일엔 "그 사람의 입으로 사건의 시작과 끝을 전부 들어보니 난 나도 모르게 허탈한 헛웃음이 나왔다"며 "이젠 내가 굳이 할 일이 없어졌다. 끝날 때까지 끝난 건 아니라지만, 게임은 끝났다"는 말로 의미심장함을 더했다.

이 같은 발언에 네티즌과 언론에 많은 관심이 이어지자 강병규는 "언론사의 인터뷰 요청과 트위터 글 의미에 대한 코멘트 요청 모두 정중히 거절합니다.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한편 강병규는 지난해 이병헌과의 갈등으로 트위터를 중단했지만 최근 이병헌과 다희, 모델 이지연 협박 사건을 계기로 트위터 활동을 재개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뭘 아는 눈치", "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이 어떻게 흘러가는 거야?", "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강병규는 뭘 아는 듯", "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누굴 겨냥 한 거야?"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