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강병규. ‘이병헌-이지연’ 사건 관련 SNS 글 “마치 짜인 각본처럼…게임 끝났다”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9-15 12:05



강병규. '이병헌-이지연' 사건 관련 SNS 글 "마치 짜인 갱처럼…게임 끝났다"

강병규. '이병헌-이지연' 사건 관련 SNS 글 "마치 짜인 갱처럼…게임 끝났다"

방송인 강병규가 SNS에 배우 이병헌 사건과 관련 된 것으로 보이는 글을 게재하며 누리꾼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강병규는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병헌과 이지연의 교제 내용이 언급된 기사의 링크를 게재했다. 해당 기사에는 이병헌의 음담패설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하며 금품을 요구한 혐의로 구속된 모델 이지연의 측이 이병헌과 연인 관계였다고 주장한 내용이 담겨져 있다.

13일에는 "네티즌수사대 주장 '이병헌 협박 추정인물 한 모 씨는 이지연이자 윤 모 씨다'"라는 제목의 기사링크를 게재하기도 했다.

특히 강병규는 15일 새벽 "그 동안 내 인생에서 있었던 많은 일들에 대한 나의 심정이 담긴 책이 완성될 즈음… 마치 산타클로스 선물처럼… 마치 짜인 갱처럼…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다. 그런데 그 사건의 핵심인물이 내가 잘 아는 사람이었다니…"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 사람 입으로 사건의 시작과 끝을 전부 들어보니 난… 나도 모르게 허탈한 헛웃음이 나왔다. 이젠 내가 굳이 할 일이 없어졌다. 끝날 때까지 끝난 건 아니라지만 게임은 끝났다"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지난 2009년 강병규는 이병헌의 사생활을 폭로하겠다고 한 것에 이어 이병헌이 출연 중이던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장에서 폭력을 행사한 혐의로 이병헌과 갈등을 빚었다. 당시 강병규는 긴 소송 끝에 폭행 혐의 등으로 징역 1년과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관련 SNS글을 본 네티즌들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언급?",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관련 SNS글 올린 것 같아",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관련 알고 있는 거 있나?",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글 왜 올린거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