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로코베리, '괜찮아~' 종방연 현장 공개. 공효진-이광수 옆의 곰탈은?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09-15 08:41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 인디밴드 로코베리가 드라마 종방연 현장에서 배우 공효진, 엑소 디오(도경수), 이광수 등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로코베리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ocorim)을 통해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한 공효진, 디오, 이광수 등 주연배우들과 찍은 사진과 함께 드라마 OST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코베리는 곰탈을 쓰고 공효진, 엑소의 디오, 이광수, 이성경 등과 함께 다정한 포즈로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공효진은 곰탈을 쓴 로코베리와 어깨동무를 한 뒤 얼굴을 맞대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디오와는 나란히 앉아 브이를 취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 속 모습처럼 곰탈을 쓰고 종방연 현장에 깜짝 등장한 로코베리는 이 날 많은 배우와 스태프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 역시 "로코베리 노래 너무 좋아요", "OST 정말 대박입니다", "근데 왜 곰탈을 쓴 거예요", "실물이 궁금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곰탈 속 로코베리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또한, 로코베리는 인증샷과 함께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로코베리는 "웰메이드 드라마에 3곡이나 참여한 것은 기적이었습니다. 로코베리에게 가장 큰 작품이었던 '괜찮아 사랑이야' 드라마와 음악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OST를 향한 뜨거운 사랑에 감사 인사를 잊지 않았다.

한편, 로코베리는 다비치의 '괜찮아 사랑이야', 크러쉬&펀치의 '잠 못 드는 밤', 윤미래의 '너를 사랑해' 등 3곡을 히트시키며 '괜찮아 사랑이야' OST열풍을 이끌었다. 더욱이 로코베리가 만든 3곡은 음원발표와 함께 차트 1위 달성은 물론 지금까지 차트 상위권에 머물며 롱런중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