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경규-이휘재, 추석특집 '한이불'서 뭉쳤다! 뜨거운 입담 과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09-06 13:58




최고의 개그맨이자 MC인 이경규와 이휘재가 뭉쳤다. 두 사람은 MBC 추석 특집 프로그램 '남북화합버라이어티 한이불'의 2MC로 나서게 된 것.

'한이불'은 북에서 넘어와 남한 남성들과 결혼해 생활하는 실제 남남북녀 부부들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토크쇼로 실제 남남북녀 부부들이 출연해 뜨거운 입담을 과시한다. 이경규와 이휘재는 상상을 초월하는 이야기에 격한 공감을 표하다가도 부부들의 토크 배틀이 펼쳐질 때면 노련하게 상황을 이끌어가며 최고 MC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토크를 책임질 일반인 출연진에는 북한의 김태희로 불리는 북한 소품조 출신인 한서희와 남편 김상협, 북한에서 좀 놀아본 놀새 언니 조희영과 남편 박봉춘. 북한에서 체조 무용수 출신으로 아리랑 축전에 참여했던 이보연과 남편 박경수. 남한 드라마에 빠져 탈북을 결심한 한서연-김정훈 부부. 그리고 남한에서 북한 남성과 결혼한 김현정이 출연해 남북한 부부의 속사정을 거침없이 풀어낸다.

이 날 방송에선 북에서 내려온 아내를 간첩이 아닐까 의심해 뒷조사까지 한 남편과 남한에서도 여전히 센 성격을 버리지 못한 아내 때문에 힘든 남편, 그리고 북한만의 독특한 음식 문화 때문에 밥 먹는 게 괴로운 사연까지 남남북녀 부부만의 놀라운 에피소드가 다양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이제껏 볼 수 없었던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MC 이경규와 이휘재, 그리고 여기에 만만찮은 입담의 박정수, 조형기, 안선영이 패널로 합세한 MBC 추석특집 '남북 화합 버라이어티 한이불'은 추석 당일인 8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