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이어 "경찰은 이번 사고의 원인을 찾기 위해 차량 및 블랙박스를 국립과학수사연구소에 맡길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레이디스코드는 이날 오전 1시 20분경 대구에서 스케줄을 마친 뒤 서울로 돌아오던 중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근방에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는 사고를 당했다. 사고 당시 차 안에는 레이디스코드 멤버 5명 전원과 매니저, 스타일리스트가 타고 있었다.
하지만 권리세는 머리에 큰 상처를 입어 사고 직후 중태에 빠졌다. 아주대병원으로 후송된 권리세는 10시간이 넘는 대수술을 받았으나, 수술 도중 혈압이 떨어져 심폐소생술(CPR)을 시행하는 등 긴급 상황이 이어졌다.
결국 권리세는 수술을 중단하고 중환자실로 재차 이송, 경과를 지켜보고 있는 상태다. 재일교포인 권리세의 가족들도 병원에 도착했다.
지난해 데뷔한 레이디스코드는 '위대한 탄생' 출신 권리세와 '보이스코리아' 출신 이소정을 중심으로 애슐리, 은비, 주니 등 5명이 뭉친 걸그룹이다. 대표곡으로는 '예뻐예뻐'가 있으며, 올해 8월 'KISS KISS(키스 키스)'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었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중환자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너무 슬픈 소식이다",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은비타민 어떡하나",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권리세라도 무사하길",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이제야 좀 떴는데 이럴수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