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차량의 에어백이 터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우리도 경찰 조사가 끝나야 내용을 알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경찰은 이번 사고에 대해 차량 및 블랙박스 등을 국립과학수사연구소에 맡겨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레이디스코드는 이날 오전 1시 20분경 대구에서 스케줄을 마친 뒤 서울로 돌아오던 중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근방에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는 사고를 당했다.
사고 당시 차 안에는 레이디스코드 멤버 5명 전원과 매니저, 스타일리스트가 타고 있었다. 이 사고로 은비(본명 고은비)가 사망하고 권리세와 이소정이 중상을 입었다.
고(故) 은비의 빈소는 서울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5일 진행된다. 멤버 애슐리와 주니, 스타일리스트 등은 큰 부상을 입지 않았고, 이소정도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
하지만 권리세는 심각한 상태다. 권리세는 머리에 큰 상처를 입어 사고 직후 중태에 빠졌다. 아주대병원으로 후송된 권리세는 11시간이 넘는 대수술을 받았으나, 수술 도중 혈압이 떨어져 심폐소생술(CPR)을 시행하는 등 문제가 생겼다. 결국 권리세는 중환자실로 재차 이송, 수술을 중단한 채 경과를 지켜보고 있는 상태다. 재일교포인 권리세의 가족들도 한국에 도착해 권리세의 곁을 지키고 있다..
지난해 데뷔한 레이디스코드는 '위대한 탄생' 출신 권리세와 '보이스코리아' 출신 이소정을 중심으로 애슐리, 은비, 주니 등 5명이 모인 걸그룹이다. 대표곡으로는 '예뻐예뻐'가 있으며, 올해 8월 'KISS KISS(키스 키스)'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었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부디 무사하길",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어떡하나요",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눈물난다",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이제 뭘 좀 해보려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