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권리세 ‘상태 위독’ 중환자실 행-이소정 골절상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9-03 19:34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권리세 '상태 위독' 중환자실 행-이소정 골절상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은비(고은비)가 교통사고를 당해 숨진 가운데, 다른 멤버 권리세는 혈압이 떨어져 수술을 중단한 채 중환자실로 옮겨졌다.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2일 대구에서 스케줄을 마친 후 서울로 돌아오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들이 탄 승합차는 3일 오전 1시30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이로 인해 은비가 사망했으며 다른 멤버 권리세가 중태, 이소정 역시 부상을 당해 치료 중이다.

고(故) 은비의 빈소는 3일 오후 서울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은비는 1992년생으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했으며 그룹에서 서브보컬과 리드댄서를 맡았다. 평소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팬들에게 '은비타민'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사랑을 받아왔다.

멤버 권리세의 상태도 전해졌다. 한 매체는 "권리세가 이날 오전 9시 30분께 경기도 수원 성빈센트병원에서 수술을 마치고 중환자실로 옮겨졌다"면서, "과다 출혈로 인해 혈압이 떨어져 더 이상 수술이 쉽지 않다는 판단에서다"라고 전했다.

머리를 다친 권리세는 심폐소생술(CPR)을 받아야 할 정도로 위독한 상황이었으며, 현재까지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 역시 "중환자실로 옮겨서도 의료진이 계속해서 몇 차례 수술을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추이를 지켜봐야한다는 입장이다.

이어 소속사 측은 "멤버 소정은 골절상으로 부상 부위의 수술을 앞두고 있다. 애슐리, 주니는 부상 정도가 다행히 심하지 않은 상태이나 큰 충격을 받은 상태로 여러 검사와 치료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권리세 중환자실 행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권리세 중환자실, 눈물 난다",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권리세 중환자실, 너무 충격적이야",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권리세 중환자실, 이런일 다신 일어나지 않기를",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권리세 중환자실, 팬으로서 너무 가슴 아파",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권리세 중환자실, 다른 멤버들 충격 받겠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권리세 중환자실 행-이소정 골절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