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수지 고은비 애도…'교통사고 사망' 은비 누구? 'SBS 김성준 앵커와 사돈지간'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9-03 18:18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수지 고은비 애도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수지 고은비 애도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은비(고은비)의 교통사고 사망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2일 대구에서 스케줄을 마친 후 서울로 돌아오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들이 탄 승합차는 3일 오전 1시30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고, 이 사고로 인해 은비가 사망했다.

은비의 빈소는 이날 오후 서울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이번 사고로 숨진 故 은비는 1992년생으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했으며 그룹에서 서브보컬과 리드댄서를 맡았다. 평소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팬들에게 '은비타민'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사랑을 받아왔다.

또 데뷔 당시 SBS '8시 뉴스' 진행을 맡고 있는 김성준 앵커와 사돈지간인 사실이 밝혀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은비 이모부의 형이 김성준 앵커다.

한편 미쓰에이 수지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다른 분들도 얼른 하루빨리 회복하시길 기도할게요"라고 애도의 글을 남겼다.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로 은비 사망, 안타까운 소식이다", "수지 고은비 애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믿겨지지 않는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에 수지 애도글 남겼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