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머리 부상 심각 '9시간째 대수술'…은비 사망-이소정 중상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9-03 12:03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중태 이소정 중상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중태 이소정 중상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은비가 교통사고로 사망한 가운데, 멤버 권리세의 상태가 심각한 것으로 전해졌다.

레이디스코드의 소속사 폴라라스엔터테인먼트는 권리세는 이날 오전 11시 현재 9시간째 대수술 중이다. 심폐소생술로 일단 수차례 고비를 넘겼으나 예후를 장담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머리 부위를 크게 다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레이디스코드가 타고 있던 승합차는 이날 오전 1시 20분께 영동고속도로 인천 방면으로 이동하던 중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빗길에 미끄러져 사고를 당했다.

사고 현장을 정리한 경찰은 "순찰 중 스타렉스 차량이 사고나 있는 것을 발견했다"며 당시 비가 많이 내려서 빗길에 미끄러진 사고로 추정되나 사고 차량 블랙박스를 복원하면서 관련자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 사고로 고은비는 사고가 발생한 뒤 사고 지점 인근에 위치한 경기도 수원 성빈센트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을 거뒀다.

많은 네티즌들은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중태 이소정 중상, 더 이상 사망 소식은 없었으면",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중태 이소정 중상, 어린 나이에 이게 무슨 일이야",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중태 이소정 중상, 권리세 무사히 깨어났으면",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중태 이소정 중상, 멤버들 전부 쾌유하시길 빕니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