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이디스코드 이소정, 생일에 교통사고로 부상…멤버 은비 사망 '충격'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9-03 12:02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권리세 중태·이소정 부상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권리세 중태·이소정 부상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이소정이 생일날 교통사고를 당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2일 대구에서 스케줄을 마친 후 서울로 돌아오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들이 탄 승합차는 3일 오전 1시30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소속사 측은 "차량 뒷바퀴가 빠지는 문제가 발생했다"며 "빗길에 바퀴가 빠지면서 차량이 몇 차례 회전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받았다"고 사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 사고로 은비(고은비)가 사망하고 다른 멤버 권리세가 중태, 이소정 역시 부상을 당했다.

특히 이소정은 1993년 9월3일 출생으로, 사고가 난 당일 21번째 생일을 맞아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카라의 멤버 박규리는 이날 트위터에 "어떻게 이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제발 소정, 리세 양도 무사히 회복해주길, 기도해주세요. 모두들"이라는 애도의 글을 남긴 뒤 "오늘 소정이 생일인데...제발 힘을 받아주길"이라고 이소정의 생일을 언급하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사망한 고 은비의 명복을 빈다",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이소정 생일날에...",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이소정 권리세 빨리 회복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