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권리세 중태에…네티즌 애도 물결 "권리세 무사하길"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9-03 11:21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중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은비가 교통사고로 사망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네티즌들의 애도가 이어지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레이디스코드가 타고 있던 승합차는 이날 오전 1시 20분께 영동고속도로 인천 방면으로 이동하던 중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빗길에 미끄러져 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고은비는 사고가 발생한 뒤 사고 지점 인근에 위치한 경기도 수원 성빈센트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을 거뒀다.

또 다른 멤버 권리세는 머리는 크게 다쳐 중태이며 아주대병원에서 수술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레이디스 코드가 탄 승합차량은 차량 뒷부분이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파손됐으며 외부는 종잇장처럼 구겨져 당시 참혹했던 사고 현장을 짐작케 했다.

사고 현장을 정리한 경찰은 "순찰 중 스타렉스 차량이 사고나 있는 것을 발견했다"며 당시 비가 많이 내려서 빗길에 미끄러진 사고로 추정되나 사고 차량 블랙박스를 복원하면서 관련자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설명했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권리세 중태에 많은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좋은 곳으로 갔길", "권리세 무사히 깨어났으면"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너무 안타까운 사고", "권리세 얼마나 위독"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어린 나이인데 너무 안타깝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