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 고은비(23)가 빗길 교통사고로 사망한 가운데, 당시 전복된 사고 차량의 모습이 공개되 충격을 안기고 있다.
또 "멤버들은 오늘 중 수원에서 서울 병원으로 옮길 예정이며, 빈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라고 밝혔다.
이날 오전 1시 23분쯤 경기 용인시 영동고속도로 인천 방향 43km 지점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5인조 '레이디스코드(LADIES' CODE)' 멤버들이 탄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져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도 심각한 듯",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차량 모습보니 짐작케 한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권리세 중상 안타까운 마음 크네요",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권리세 중상 빨리 회복되길 바래요",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중상 차량 점검 하지 않았나"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해 미니앨범 'CODE#01 나쁜여자'로 데뷔한 레이디스코드는 리세 소정 애슐리 고은비 주니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이다. 2014년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신인상 여자그룹부문을 수상했으며, 8월 '키스 키스(KISS KISS)'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었다.
숨진 멤버 고은비는 1992년생으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하고 레이디스코드로 활동중이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