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빗길 교통사고로 무참히 찌그러진 승합차 '참혹'
소속사측은 "이 사고로 안타깝게도 고은비가 숨졌으며, 다른 멤버 권리세는 중태, 이소정은 부상을 입어 입원 치료 중이다"며 "또 주니, 애슐리 등 다른 멤버 2명과 함께 탑승하고 있던 매니저, 스타일리스트는 부상이 경미하다"고 밝혔다.
머리를 다친 권리세는 수원의 대학 병원에서 아침까지 수술을 받고 있으나 중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레이디스코드는 전날 저녁 대구 스케줄 후 레이디스코드가 탄 차량이 서울로 이동하던 중이었으며, 승합차 운전자 박모(28)씨도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한편 숨진 고은비는 1992년생으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했다. 이후 2012년 레이디스코드에 합류, 1년여의 준비기간을 가진 뒤 2013년 '나쁜 여자'로 데뷔했으며 '예뻐예뻐'를 통해 인기몰이에 나섰고, 지난 8월부터 '키스 키스'로 활동 중이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교통사고 사망 소식에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교통사고 사망, 정말 뭐라고 말할 수가 없네요",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교통사고 사망, 어떻게 이러한 일이 벌어진 거죠?",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교통사고 사망. 권리세는 어떠한 상황인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