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이디스 코드 은비 사망·권리세 중태 "빗길에 뒷바퀴 빠져 사고 발생"(전문)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9-03 10:01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권리세 중태-이소정 입원 치료 중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권리세 중태-이소정 입원 치료 중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은비(고은비)가 교통사고로 사망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사고 정황을 밝혔다.

레이디스코드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3일 "2일 밤 대구 스케줄 후 레이디스 코드가 탄 차량이 서울로 이동하던 중, 새벽 1시 30분 가량 수원 지점에서 차량 뒷바퀴가 빠지는 문제가 발생했다"며 "빗길에서 바퀴가 빠지면서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박는 사고가 났으며, 이로 인해 멤버 은비가 숨지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다른 멤버 권리세는 중태이며 이소정은 부상을 입원 치료 중이고, 다른 멤버들과 함께 탑승하고 있던 매니저, 스타일리스트는 큰 부상은 없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멤버들은 3일 중 수원에서 서울 병원으로 옮길 예정이며, 빈소는 아직 정해지지않았다"며 "저희 직원들 역시 큰 충격에 빠져있는 상태로 형언할 수 없는 슬픔에 잠겨있다. 큰 충격을 받으셨을 팬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많은 분들께서 멤버들이 빨리 쾌차하기를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1시 30분께 경기 용인시 영동고속도로 인천 방향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5인조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이 탄 승합차가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은비는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사망했다. 숨진 은비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했으며 그룹에서 서브보컬과 리드댄서를 맡았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안타깝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슬픈 소식"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