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가 빗길 교통사고의 참혹한 현장이 뉴스 보도를 통해 공개됐다.
특히 이날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1부에서는 레이디스 코드가 탄 차량의 모습이 공개됐다. 도로 방호벽을 들이 받은 차량은 문짝이 모두 떨어져 나간 채 고속도로에 나뒹굴고 있는 등 심하게 파손된 상태로 당시의 참혹한 현장을 짐작케 했다.
레이디스 코드는 대구에서 공연을 마치고 서울로 돌아오는 길이었으며, 승합차 운전자 박모(28)씨와 다른 탑승자 4명도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숨진 고은비는 1992년생으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하고 레이디스코드로 활동중이었다.
은비는 2012년 레이디스코드에 합류, 1년여의 준비기간을 가진 뒤 2013년 '나쁜 여자'로 데뷔했으며, 이후 '예뻐예뻐'를 통해 인기몰이에 나섰고 지난 8월부터 '키스 키스'로 활동중이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충격적이다",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까지 어쩌나",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 현장 사진 참혹하네",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은비 안타깝네요",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