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초, 7년 만에 컴백해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음원강자'로 군림한 엠씨더맥스(MC THE MAX)가 참여한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특히, 엠씨더맥스의 리드보컬 이수가 지금까지 보여줬던 록발라드 스타일의 보컬을 탈피, 여자 음역대를 넘나드는 가성으로 깊은 감성을 담아낸 이 곡은 극중 장재열(조인성 분)의 지해수(공효진 분)를 향한 때로는 복잡하고 때로는 심플한 연애 감정을 잘 대변한다.
더욱이 엑소(EXO) 첸, 다비치, 크러쉬&펀치(PUNCH), 휘성, 홍대광, 윤미래의 바통을 이어받아 '괜찮아 사랑이야' OST 대열에 합류한 엠씨더맥스는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로 드라마의 깊이를 더 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현재 윤미래가 부른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6 '너를 사랑해'가 지금까지 음원차트 1위를 수성하고 있는 가운데 엠씨더맥스의 '유(U)'가 윤미래의 아성을 뛰어넘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엠씨더맥스가 참여한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7 '유(U)'는 13회 방영을 앞두고 있는 3일 정오, 엠넷닷컴과 멜론 등 전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추리소설작가 장재열(조인성)과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의 러브 스토리를 담은 로맨틱 드라마로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