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머리 크게 다쳐 7시간 대수술…은비는 끝내 사망 '교통사고 참변'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09-03 09:56



레이디스 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중상

레이디스 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중상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은비(본명 고은비)가 교통사고로 사망하고 멤버 권리세와 이소정이 중상을 입어 수술 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3일) 오전 1시 20분께 레이디스코드가 타고 있던 승합차가 영동고속도로 인천 방면으로 이동하던 중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빗길에 미끄러져 교통사고를 당했다.

교통사고가 발생 뒤 고은비는 사고 지점 인근에 위치한 경기도 수원 성빈센트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사망했다.

권리세는 머리를 크게 다쳐 수원의 한 대학병원에서 7시간 넘게 수술을 받고 있다.

레이디스코드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내고 "멤버들은 3일 중 수원에서 서울 병원으로 옮길 예정이며, 빈소는 아직 정해지지않았다"며 "저희 직원들 역시 큰 충격에 빠져있는 상태로 형언할 수 없는 슬픔에 잠겨있다. 큰 충격을 받으셨을 팬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많은 분들께서 멤버들이 빨리 쾌차하기를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는 사고 소식을 듣고 몰린 트래픽에 몰리면서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다.


레이디스 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중상 소식을 접한 팬들은 "

레이디스 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중상, 아침부터 가슴 아픈 소식", "

레이디스 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중상, 믿고 싶지 않은 이야기", "

레이디스 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중상,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이디스 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중상, 정말 어떡하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