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NL' 전효성, 섹시 가슴댄스에 현장 초토화...손 위치가 '아찔'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8-24 16:09



'SNL' 시크릿 전효성, 섹시 가슴댄스에 현장 초토화...손 위치가 '아찔'

'SNL' 시크릿 전효성, 섹시 가슴댄스에 현장 초토화...손 위치가 '아찔'

걸그룹 시크릿 전효성이 안영미의 전매특허인 가슴 댄스를 선보였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에서 시크릿이 메인 호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전효성을 비롯한 시크릿 멤버들은 '뉴 시크릿' 코너에서는 프로듀서로 분한 신동엽에게 뉴욕 진출을 위한 댄스 지도를 받았다.

신동엽은 "해외 시장에 나가기 위해서는 너희들로는 부족하다"며 안영미, 이세영, 박재범을 부른 뒤 "지금은 서먹하지만 함께 호흡을 맞추면 성공할 수 있다"며 소개했다.

이후 시크릿은 신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의 무대를 선보였지만 신동엽이 "특색이 없다"며 안영미에게 춤을 가르칠 것을 지시했다.

그러자 안영미는 자신의 전매특허인 가슴 댄스를 시크릿에게 전수했다. 안영미의 가슴댄스 본 시크릿 멤버들은 연습을 시작했지만, 신동엽은 전효성에게 안무를 제대로 소화하지 못하고 있다며 지적했다.

결국 안영미는 전효성에게 다가가 "내가 직접 해주겠다"며 전효성의 가슴을 직접 쓸어내리며 가슴 댄스를 도와 웃음을 안겼다. 이를 본 박재범 역시 전효성에게 다가가 가슴 댄스 비법을 가르치려고 했지만, 전효성은 "이제 잘 출 수 있다"고 말한 뒤 가슴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큰 호응을 얻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SNL' 전효성 가슴댄스에 "'SNL' 전효성 가슴댄스, 정말 예술이네요", "'SNL' 전효성 가슴 댄스, 손이 닿았네요", "'SNL' 전효성 가슴댄스, 전효성이 추니 섹시하네요", "'SNL' 전효성 가슴댄스, 뭘해도 예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