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아이스버킷챌린지' 베스티, 릴레이 유재석-추성훈 지목 참여할까?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8-20 16:11



아이스버킷챌린지 베스티

아이스버킷챌린지 베스티

걸그룹 베스티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며 개그맨 유재석과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에게 릴레이 동참을 호소한 가운데, 동참 여부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20일 베스티 소속사 측은 "베스티는 매거진 '레옹'의 신동헌 편집장님의 추천으로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며 멤버 다혜, 해령, 혜연이 얼음물오 샤워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멤버 유지는 건강상의 문제로 참여하지 못했다.

특히 영상에서 베스티는 "루게릭병(ALS)에 대한 관심과 많은 도움을 부탁드린다. 작곡가 이단옆차기, 추성훈 선배님, 유재석 선배님에게 릴레이 동참을 호소합니다"고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

아이스버킷챌린지 베스티, 과감한 지목인데", "

아이스버킷챌린지 베스티 지목에 유재석 참여할까?", "

아이스버킷챌린지 베스티, 유재석 추성훈 지목 대박이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 환자들을 후원하기 위해 미국 ALS 협회가 진행중인 모금 운동에서 시작된 것으로, 얼음물 샤워를 한 뒤 3명을 지목하고 그들은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를 하지 않으면 100달러를 기부하게 된다. 현재 빌게이츠, 마크 주커버그, 팀 쿡, 네이마르 등 해외 유명 인사부터 조인성, 임주환, 박한별, 션, 허각, 류현진, 손흥민 한화 소속 야구선수 조인성 등 국내 스타들의 동참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