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쇼미더머니3 바스코, 바비에 반전 압승…"랩 아닌 록" vs "강렬한 힙합" 엇갈린 평가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08-15 01:25



쇼미더머니3 바스코 바비

쇼미더머니3 바스코 바비

쇼미더머니3에서 바스코가 접전하리라는 예상을 깨고 바비를 압도적으로 눌렀다.

14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3'에선 도끼-더 콰이엇 팀의 바비와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가 진검 승부를 펼쳤다.

이날 바비와 바스코는 대결에 앞서 날 선 신경전을 보였다.

바비는 바스코의 리허설 무대를 보며 힙합이 아닌 록 장르에 가까운 스타일을 지적하고 "트로트 엑스 나가서 랩을 하는 것과 뭐가 다르냐"며 공격했다.

이에 바스코는 "내 자신이 힙합"이라고 반격했다.

바스코는 '게릴라스 웨이(Guerrilla's Way)'의 강렬한 록사운드를 선보였다.

바스코의 무대를 본 더콰이엇과 도끼는 "이건 힙합이 아니다"는 반응을 보였다. 타블로-마스터 우도 "이건 바비가 압승"이라며 바비의 승리를 예상했다.


하지만 결과는 반대였다.

남녀 각 100명씩 총 200명의 관객 평가단이 공연 지원금을 놓고 투표한 결과 바스코는 652만5000원의 공연비를 획득해 290만원을 얻은 데 그친 바비를 압도적인 차이로 눌렀다.

실망한 바비는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망연자실했고, 뜻밖의 대승을 거둔 바스코 역시 제대로 말을 잇지 못했다.

쇼미더머니는 실력 있는 래퍼들을 발굴하고 이들을 대중들에게 알리는 등용문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된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2012년 시작해 이번에 3번째 시즌을 맞았다.


쇼미더머니3 바스코 바비 압도에 네티즌들은 "

쇼미더머니3 바스코 바비 압도, 래퍼 등용문 맞아?" "

쇼미더머니3 바스코 바비 압도, 바스코 완벽했어" "

쇼미더머니3 바스코 바비 압도, 록이 랩을 이겼다?" "

쇼미더머니3 바스코 바비 압도 박진감 넘쳤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