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장윤정 코엔스타즈 계약, 한솥밥 먹는 연예인 보니…초호화 라인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8-13 18:10



장윤정 코엔스타즈 계약

장윤정 코엔스타즈 계약

가수 장윤정이 코엔스타즈와 전속 계약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코엔스타즈 소속 연예인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코엔스타즈 측은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장윤정과 지난 12일 구두 계약을 마쳤다고 밝혔다.코엔스타즈 측은 "누구보다 장윤정씨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었고, 언론을 통해 새로운 소속사가 필요하다는 정보를 알게 된 이후부터 수차례 연락을 시도해 왔으나 쉽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장윤정씨와는 12일 밤늦게 자택을 찾아가 만남이 성사됐고, 심도 깊은 대화 끝에 그동안 서로에게 보여준 신뢰와 진정성을 믿고 함께 일을 하기로 약속한 상태이다"면서 "새로운 터전에서 또 다른 출발을 앞두고 있는 장윤정씨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장윤정이 소속될 코엔스타즈는 이경규 이휘재 유세윤 신봉선 홍진경 조혜련 등 많은 방송인과 개그맨, 연기자들이 속해있다.

최근 장윤정은 코엔미디어에서 제작 중인 KBS2 일요 예능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특별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장윤정이 10여년동안 몸담았던 소속사 인우프로덕션 측은 지난 11일 경영난과 내부사정을 이유로 폐업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

장윤정 코엔스타즈 계약, 새로운 행보 기대된다", "

장윤정 코엔스타즈 계약, 소속 연예인들 빵빵하네", "

장윤정 코엔스타즈 계약, 축하한다", "

장윤정 코엔스타즈 계약, 소속 연예인들 어마어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