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박형식, '진짜사나이' 하차소감 "마음 무겁다, 부담많아"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4-08-13 15:09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KBS 2TV 주말연속극 '가족끼리 왜 이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형식, 김현주가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족끼리 왜 이래'는 자식들만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가족이기에 당연하게 여겼던 숱한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하는 휴먼가족드라마로 오는 16일 첫 방송된다.
김보라 기자 boradori@sportschosun.com

제국의아이들 박형식이 MBC '일밤-진짜사나이' 하차 소감을 밝혔다.

13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KBS2 새 주말극 '가족끼리 왜 이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형식은 "이번 유격 훈련을 마지막으로 '진짜사나이'에서 하차했다. 1년 넘게 같이 해오면서 정이 너무 많이 들었다. 나에게는 잊을 수 없는 훈련이었던 것 같다. 그래도 다들 '고생 많았다. 너 없으면 허전해서 어떻게 하냐'고 선임분들이 말씀해주셔서 마음 한켠이 무거웠다. 그래도 나가서 앞으로 활동 잘 하고 연락도 하고 지내기로 했다. 그래서 나는 이 드라마를 더 열심히 잘 해야 하는 부담을 안고 있다. 잘 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가족끼리 왜 이래'는 자식만 바라보며 살아온 아빠 차순봉(유동근)이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 소송을 중심으로 가족의 고마움과 미안함을 깨닫게 하는 휴먼 가족 드라마다. 유동근 김상경 김현주 양희경 김용건 나영희 김일우 견미리 김정민 김정난 손담비 윤박 박형식 남지현 서강준 등이 출연하며 16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