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로빈 윌리엄스 사망, 자살 추정-사인 조사중…오바마 美대통령 애도 "그는 특별한 사람"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4-08-12 20:36



로빈 윌리엄스 사망

로빈 윌리엄스 사망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사망한 대배우 로빈 윌리엄스를 애도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12일(한국시각) 자신의 SNS에 "로빈 윌리엄스는 조종사이자 의사, 천재, 대통령, 교수, 피터팬 등 모든 인물이었다"라며 로빈 윌리엄스가 그간 소화했던 배역들이 준 감동을 설명했다.

이어 "그는 그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특별한 사람"이라며 로빈 윌리엄스의 사망 소식에 애도를 표했다.

헐리우드를 대표하는 명배우였던 로빈 윌리엄스는 11일(현지시간) 캘리포니아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 및 의료진이 도착했을 때는 이미 사망한 뒤였다.

미국 경찰은

로빈 윌리엄스 사망 경위와 상황에 대해 조사를 진행중이다. 사인은 자살로 추정되지만, 아직 정확한 내용은 밝혀지지 않았다.

로빈 윌리엄스의 아내 수전 슈나이더는 "남편이자 가장 좋은 친구를 잃었다. 진심으로 가슴이 찢어진다"라며 아린 속마음을 토해냈다.

로빈 윌리엄스는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 '미세스 다웃파이어'. '쥬만지'. '굿 윌 헌팅'. '제이콥의 거짓말', '박물관이 살아있다'. '어거스트 러쉬', '후크', '인썸니아' 등의 영화에서 코미디와 드라마, 스릴러를 넘나드는 탁월한 연기력을 발휘한 헐리우드 대표 배우다.



로빈 윌리엄스 사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

로빈 윌리엄스 사망, 죽은 시인의 사회 다시 봐야겠네", "

로빈 윌리엄스 사망, 오 캡틴 마이 캡틴 이렇게 가시네", "

로빈 윌리엄스 사망,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로빈 윌리엄스 사망, 후크 다시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