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엔트리브, SF 전략 모바일게임 '세컨어스' T스토어에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4-08-11 15:51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한 속전속결 SF 전략 모바일게임 '세컨어스'(Second Earth)를 SK텔레콤 오픈마켓 T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달 '세컨어스'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서비스를 먼저 시작했으며, 출시 후 한 달만에 7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또 한국, 미국, 프랑스 등 52개국 구글플레이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구글 피처드(Google Featured)'에도 올랐다.

'세컨어스'는 우주를 배경으로 자원 전쟁을 펼치는 SF 전략 게임으로, 10여종의 메카닉 전투 유닛을 활용해 각양각색의 전략으로 다른 이용자의 기지를 함락해가는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기존 같은 장르 게임과 비교해 병력을 생산하는 데 시간이 소요되지 않아 끊임없는 전투와 빠른 게임 전개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재 137개국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단일 서버로 운영돼 세계 이용자들과 직접 대결을 펼치고 대화를 하는게 가능하다. 아울러 페이스북 계정을 연동해 페이스북 친구들과 하트를 주고 받으며 계속해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지난 1일에는 최고 레벨 상향 및 신규 디펜스 건물 '볼트타워' 추가 등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엔트리브소프트는 T스토어를 통해 '세컨어스'를 시작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오는 15일까지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게임머니(엔트리움)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누적 결제 금액이 5000원 이상 1만원 미만이면 100엔트리움을 추가 지급하고, 5만원 미만이면 300엔트리움, 10만원 미만이면 1000엔트리움, 10만원 이상이면 2000엔트리움을 증정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